흔히 일어나는 일은 아니지만.
언제든 운전을 하다보면 일어날 수 있는 일.
바로 타이어가 파손 된 경우 일 것 같습니다.
그래서 곧 타이어를 교체하실 분들을 위한 뭐였더라의 꿀팁!
주행 중 또는 주차 중에 잠깐 신경을 덜 쓰거나 잠시 못봤을 뿐인데 옆에 있는 연석에 타이어가 찢어지는 경우가
생각보다 많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.
만약에 타이어 마모도가 심해서 어차피 교체를 해야되는 경우라면 그나마 위안을 삼겠지만.
새 타이어로 교체한 지 얼마 안됬는데 이렇게 타이어가 파손이 된다면 정말 속상할 것 같습니다.
이러한 상황을 대비해서 한국타이어에서 시행하고있는 안심서비스라는 좋은 서비스제도가 있다는 점
알고 계셨나요?
https://www.tstation.com/warranty/main
이러한 타이어 파손 건에 대해서 한국타이어에서는 티스테이션에서 구매한 고객분들을 위해
타이어 안심서비스를 이용하여 무상으로 타이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.
하지만 무조건적인 보상은 되지 않으니 아래의 유의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!
안심서비스 상세 유의사항
- 티스테이션에서 구매한 iON(iON i*cept는 가입 제외), Ventus, Dynapro, Kinergy 브랜드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가입 가능
(차량 1대 당 1회 타이어 1개 보상되며 가입비는 무료, 장착비는 고객 부담) - 단종 및 결품 상품의 경우 동등한 등급의 상품으로 대체 적용
-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, 휠얼라인먼트 및 편마모, 단차마모 등의 이상 마모로 인한 교체 시 제외
- 포장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 중 발생한 사고 시 제외
- 경주용, 임대용(‘허’, ‘하’, ‘호’ 차량번호가 있는 렌트차량), 택시, 경찰차, 구급차, 기타 긴급용도로 사용되는 차량 시 제외
- 티스테이션 이외 장소에서 타이어를 교체 또는 수리하는 경우 제외
- 자동차보험으로 보상처리 가능한 대물사고 시 제외
- 11인승을 초과하는 승합차 시 제외
- 구매 후 1년 이내, 주행거리 16,000km 이내의 타이어.
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한국타이어의 안심서비스를 이용하려면
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에서 교체를 꼭 하셔야 한다는 점!
그리고 안심서비스가 적용되는 대상 타이어를 꼭 확인하세요!
(안심서비스 대상 타이어 확인하기는 링크 참조.)
https://www.tstation.com/warranty/detail?type=ease
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교체하셨거나 타이어의 파손 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
주변의 티스테이션에 연락하셔서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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